한국어

한국어

애완동물을 기르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적어도 일년에 한번은 수의사에게 건강검진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어

애완동물을 기르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적어도 일년에 한번은 수의사에게 건강검진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얼마나 건강한 Pet을 가졌는지 현재의 건강상태도 알 수 있을 뿐더러 앞으로 예방접종은 언제부터 해야할 지 그 시기, 구충, 불임수술 등 전반적인 information을 알 수 있게 됩니다.

내 몸의 건강을 지키는데 좋은 의사를 한 사람 정해놓듯이 Pet을 키우려면 정규적인 예방접종 또는 어떤 궁금증에 대해서도 수시로 문의할 수 있어 좋습니다.

강아지와 Kitten의 경우, 처음 몇 달은 구충을 꼭 시켜야만 건강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어미로부터 100% 기생충을 갖고 나오기 때문입니다. 강아지는 어릴 때부터 어떤 훈련을 시켜야 키우기가 수월한지 또 5,6 개월 후에는 불임수술을 권하고 있습니다. Kitten은 Leukemia Test를 통해 심장, 콩팥기능, 구강질병 등 나이들어감에 따라 생길 수 있는 온갖 질병들을 X-ray와 혈액검사를 통해 조기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이나 외국여행 시에는 International Health Certificate를 만드는데 필요한 조치를 해드립니다.

Dental Care의 중요성을 말씀드리자면, 입안의 염증으로 인해 심장, 폐, 콩팥 등의 장기 내 나쁜 만성통증에 시달리게 됩니다. 증상으로는 입안에서 악취가 나며 침을 질질 흘리고 잇몸이 빨갛게 부어 피가 납니다. 정규적인 치석 제거와 제 때에 아픈 이를 뽑아주는 것이 Pet 건강유지에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안락사에 대하여, 십여년이 넘도록 정들어 살던 애완견이 너무 늙어 만성암이나 질병으로 괴로움 속에 하루하루를 버티고 있다면 차라리 편안히 보내주고 싶은 마음일 것입니다. 잠자듯이 고통없이 보내주는 Service가 있습니다.

doctor with dog<br />